핵심기술

품질관리

티엘아이는 디스플레이용 반도체의 미래를 준비합니다.

품질경영 정책

티엘아이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능가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 시킨다.

1

첨단 기술개발 및 생산공정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품질기준을 향상시킨다.

2

최고의 디자인 신뢰성으로 무결점 제품을 개발한다.

3

고객지향적인 목표수립 및 생산관리를 수행한다.

4

신속하고 성실한 고객대응으로 최상의
협력관계를 다진다.

5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으로 고객불만을
최소화한다.

환경경영 정책

티엘아이는 지속적인 기업발전과 사회적 책임의 완수를
위하여 환경보전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인정하고 기업경영 전반에 걸친 환경정책을 수립한다.

1

환경을 고려한 설계와 연구를 통하여 환경친화적
제품을 개발한다.

2

국내 환경관계법규 및 기타 요건을 준수하고
환경오염 예방활동을 강화하여 환경관리수준을
향상시킨다.

3

환경경영방침 및 환경경영시스템을 문서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주기적 교육을 통해
전임직원의 인식을 고취시킨다.

4

경영활동 전과정에서 소요되는 모든 자원과
에너지의 근원적 제어를 통하여 자원과 에너지의
효율적 이용과 절감에 노력한다.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Satisfaction

- 협력업체 자주 품질관리 체계 구축
- 품질목표 수립 및 실적 모니터링 관리

Subconstraction
Management
화살표

- Design review를 통한 사전 설계검증 강화
- 제품 품평회를 통한 내부 제품승인 시행

APQP 화살표

Failure
Analysis
화살표

- 고객 불량 분석지원
- 원인/대책 수립 및 사후관리

Improvement 화살표

- JEDEC 규격에 근거한 신뢰성 시험평가
- Automotive용 AEC-Q100 규격 시험평가

Improvement 화살표

- 공정 및 고객불량 지속적 개선
- 사건사고 관리를 통한 사전 품질강화

Customer
Satisfaction

Subconstraction
Management

APQP

Failure
Analysis

Improvement

Improvement

스크롤
스크롤
스크롤
APQP
Design review를 통한 사전
설계검증 강화
제품 품평회를 통한 내부
제품승인 시행
Failure
Analysis
고객 불량 분석지원 원인/대책 수립 및 사후관리
Improvement
공정 및 고객불량
지속적 개선
사건사고 관리를 통한
사전 품질강화
Improvement
JEDEC 규격에 근거한
신뢰성 시험평가
Automotive용 AEC-Q100
규격 시험평가
Subconstraction
Management
협력업체 자주 품질관리
체계 구축
품질목표 수립 및 실적
모니터링 관리